1화에서 대학에 간 친구를 따라간 신입생 환영회. 그 자리에서 남편인 코우에게 부탁받고 자신을 데려다 준 남학생이 친구를 통해 만나고 싶다는 연락을 해온다.

나가서 만나보니 지난번 부탁을 받았긴 하지만 의도치 않게 속인 셈이 되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남학생.

그러면서도(남편이 있는 것도 알지만), 메이카의 씩씩한 모습이 좋았다며 친구부터 시작하면 어떻냐고 개수작을 부린다.

불륜의 기회가 왔다면 좋아하는 메이카.

새댁은 낭랑 18세, 사랑을 하고 싶어! 2화.

남학생과 영화를 보고 나오는 메이카.

역으로 가는 도중에 천둥벼락이 친다.

겁에 질려하는 메이카

갑자기 누군가 메이카를 감싸주고

코우.

자기 여자가 신세를 졌다고 하면서 메이카를 데려간다.

"내 여자?"

자기는 이제 다 큰 18살이라며 어린시절 보디가드처럼 따라다니지 말라고 이야기하는 메이카.

그러다 또 번개가 치자 '꺄아'하면서 코우에게 안기고.

떨어지고.. 미친년 널뛰듯 하다.

어릴적부터 메이카가 천둥소리를 무서워하는 걸 아는 코우는 깝치지 말고 그냥 있으라고 한다.

하지만 코우는 어릴때부터 내 곁은 지키던 사람이지 남자로서는 아니라면서도 손은 꼭 잡고 가는 메이카.

회사에서 코우의 비서일을 맡게 된 메이카.

회사에서도 회장의 손녀라는 것을 다 아는 상황이라 마치 공주님이 일하는 것처럼 주변 사람들도 다 아가씨, 아가씨하면서 떠받드는 상황. 너무나 만화같은 설정들이 난무한다.

손에 기브스를 한 코우.

몇일 전 할아버지에게 인사드리러 간 신랑,신부. 팔은 왜 그러냐며 묻자 코우는 그냥 넘어지면서 이렇게 됐다고 하고

메이카는 내가 오토바이에 치일 뻔했는데 몸을 날려 나를 구하려다가 다쳤다고 이야기해준다.

메이카의 할아버지이며 산죠그룹의 회장인 산죠 세이쥬로(三条清十郎), 코우가 다친것은 메이카의 탓이니 메이카가 코우가 나을 때까지 비서로서 일하면서 코우를 도우라는 지시를 한다. 그래서 메이카가 회사에서 일을 하게 된 것.

세이쥬로라는 이름은 <바람의 검심>의 등장인물로 켄신의 스승인 히코 세이쥬로(比古清十郎)를 생각나게 한다. 바람의 검심의 주인공은 켄신이지만 바람의 검심 세계관에서 최강자는 사실 그 스승인 히코 세이쥬로이다.

켄신에게 비천어검류 최고의 비기인 천상용섬을 전수하기 위해 구두룡섬을 시전하는 히코 세이쥬로.

바람의 검심의 원작 만화에서 세이쥬로의 육체적 강인함은 타 캐릭터를 압도하게 설정되어 있었다. 만화의 대히트에 이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고 원작만화가 완성된 후 15년이 지나서 실사영화로 제작되었다. 보통 일본만화가 대히트를 해도 그것을 실사화한 영화들은 아무래도 만화와 같은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을 만들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유치해지는 것이 일반적이고 대부분 성공하기 힘든데 바람의 검심은 실사화로도 원작 만화 못지 않은 초대박을 이루었다. 어떤 면에서는 영화가 만화로 표현하지 못하는 비장감을 더 잘살렸다는 느낌도 있다. 

바람의 검심의 이미지때문에 세이쥬로라는 이름에 대한 강하다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이 할아버지 회장도 어떤 면에서는 참 강한 이미지다.

그래서 외부 접대업무도 짐을 들고 따라다니는 가방모찌 노릇도 하게 된다.

일을 해본 적이 없어서 힘들어 죽으려 한다.

거래처를 도는 중, 힘들다고 투정을 부리자, 2시간쯤 빈다며 잠시 쉬자는 코우.

근처 공원에 들러 샤방샤방한 시간을 갖는다.

아이돌 출신이라 카메라와의 아이컨택이 자연스럽다.

저녁에 씻고 나와 보니

노트북 앞에 골아떨어진 코우

아직도 일이 있나?

일이 바쁜데 나를 위해서 잠시 시간 내서 공원에서 놀아준건가? 라며 소녀감성에 빠진 메이카. 너무나 작위적이며 다이렉트한 설정이지만 이것은 만화가 원작이니 이해하고 넘어가야 한다. 이 드라마에는 뭔가 은근한 그런 맛이란 건 기대하기 힘들 듯. 오직 나부키 야코에 대한 응원의 마음으로 봐야 할 듯 싶다.

둘이 뭔가 대화를 하다가 계속 이런 사랑의 싸움 장면이 연출된다. 아직 키스는 다메.

독수리타법을 시전 중인 메이카. 설정인지 진짠지 헷갈린다. 아무리 아이돌 생활을 어릴때부터 했어도 설마 노트북도 이용안해봤을리는 없지 싶다.

뒤에 있는 직원들은 오늘 저녁에 볼링 한판하고 포장마차 가서 라멘을 먹자고 떠든다. 회장 손녀 사위가 부서장으로 있고 그 옆에서 회장의 손녀가 일하고 있는데 그 뒤에서 떠들고 논다? 이건 만화니까 넘어가자.

볼링도 쳐본 적이 없고 포장마차 라멘도 먹어본 적이 없는 메이카는 부러움에 쳐다보고,

이 모습을 쳐다보던 코우

부서원에게 내 아내도 같이 데려가서 놀라고 하면서 돈을 준다. 한 5만엔쯤 준듯 싶다. 보통 우리는 법카를 줄텐데 자기 아내가 포함됐으니 사비로 처리하라는 뜻일까?

이게 웬 떡이냐 하며 좋아하는 직원들.

메이카도 좋아하고

직원들과 놀고 회식하고 와서 좋아하는 메이카.

내일은 직원들과 회전스시집에 가기로 했다며 자랑한다.

계속 직원들과 어울려 놀러다니는 건 안된다고 하는 코우.

항의하는 메이카.

이제 결혼한 여자로서 그에 맞게 행동하라고 타이르는 코우.

자기를 속박하지 말라며, 가짜 남편 주제에 주제넘는 행동을 하지 말라는 메이카.

그런가라며 방으로 올라가는 코우.

순순히 물러나자 도리어 이상한 메이카.

할아버지는 코우가 팔이 다 나았으니 이제 비서일은 그만해도 된다고 한다.

엘리베이터에서 어색하게 마주친 두사람.

코우는 미안하다고 한다. 위장결혼이라는 약속을 깬 것은 자기이고 이제는 메이카를 놔줄테니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한다.

메이카에게 이제 내 옆에 없어도 된다고 한다.

메이카는 여기서 약간 정신나간 소리를 한다. 코우는 내거라고 하면서,

코우는 자기 옆에 있지 않으면 안된다는 소시오패스같은 대사를 후려친다. 이것은 순정만화가 원작이니 모든 것을 이해하고 넘어가자.

보통 남자같으면 어이가 없어 화가 나는 상황이겠지만, 코우는 순정만화 주인공답게

앞으로 잘 부탁한다며

외근나갔다 오겠다면서 메이카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내가 왜 그랬을까라며 자가 정신분석중인 메이카. 이 드라마는 상류층이라는 설정때문인지 메이카의 대화에는 실사용에서는 잘 안쓰이는 상류층이나 쓸법한 옛스런 단어들이 많이 나온다. 

돌아온 코우에게 메이카는 왜 그렇게 열심히 빡빡하게 사는지 물어본다.

메이카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려면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 코우. 

응?

어릴때부터 코우는 그랬다.

가라데 연습하러 가는거야? 좀 놀러가기도 해.

너를 지키려고 연습하는거야.

왜 나한테 반한거야?

아니거든요.

반했구만.

뭐라는거야?

이제 고만 인정하라고.

더 이상 진행은 19금이라 공중파 드라마에선 무리일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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非(ひ)がある 잘못이 있다.

こちらにも非があったと思います  이쪽도 잘못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形勢(けいせい)が非である 형세가 불리하다.

   
耳を塞(せ)く 귀를 막다

あらが-う [抗う·争う·諍う]
1. 다투다; 항거하다; 언쟁하다.

へま 
1.똑똑지 못하고 눈치가 없음, 얼간, 바보짓.
2.실패, 실수.

さしつかえる [差(し)支える] 지장이 있다.

バイクにひかれそうになって 바이크에 칠뻔해서
バイク/車にひかれる 자전거,오토바이/차에 치다.

さしつかえる [差(し)支える] 지장이 있다.

仕事にも差し支えるだろう 일에도 지장이 있을거 아닌가

あいづちをうつ [相槌を打つ] (남의 말에) 맞장구(를) 치다.

相 づち 맞장구, 원래는 대장간에서 서로 맞메질을 한다는 의미에서 나온 말.

おみあし [おみ足·御御足]1. 남의 ‘발’의 높임말.

はしゃぐ [燥ぐ] 
1.(신명이 나서) 까불며 떠들다, 우쭐해져서 큰소리치다.
2.마르다, (너무 말라) 휘거나 뒤틀리다.

しめしがつかない [示しがつかない] 
모범이[본보기가] 되지 못하다, 기강이 서지 않다.

それらしく振る舞え 그에 맞게 행동해라. (앞서 가정이 나오고)그 격식에 맞게 행동해라.

ほごにする [反故にする] 듣기 
1.소용없다고 버리다.
2.무효로 하다, 파기하다.

やくそくをほごにする [約束をほごにする] 약속을 깨다[어기다].

ほご [反古·反故]
1. 못 쓰는 종이; 휴지; 전하여, 소용없는 물건[일].
反古入れ[かご] 휴지통

ほごにする [反故にする]  소용없다고 버리다.

むこ [婿·壻·聟]
1.사위.
2.신랑. (↔嫁)

けいこ [稽古] (학문·기술·예능 따위를) 배움[익힘, 연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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