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가와현 사가미하라시 하시모토

고객과의 약속 장소

오우치카페 Fika, 굳이 번역하자면 가정집 카페라는 의미가 된다. 외관을 보면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카페로 만든 듯.

고객이 가지고 온 물건은 볼 생각을 안하고 딴 얘기만 하고 있는 중.

1화. 카나가와현 사가미가하라시 하시모토, 소고기 스태미너 볶음과 네기타마(달걀을 풀어 파를 듬뿍 넣어 동그란 계란말이를 만든 것)

오늘 의뢰인에게 가져온 것은 시계. 의뢰인도 영업사원으로 오늘 쇼핑몰에서 물건을 많이 팔았서 기분이 좋다고 한다.

고로 상이 어떤 상품이었냐고 묻자.

갑자기 보던 시계를 치워놓고는

본격적으로 상품 광고를 시작.

탁자에 천을 깔아서 간장을 뿌려서 오염시키고는

얼룩 제거제를 뿌려서

얼룩 제거 성능을 시연.

헉!

1병에 3천엔인데 특별할인가격 1,300엔, 5병 사면 4,500엔으로 추가 할인.

옆 테이블에서 듣던 사람들도 하나,둘 사기 시작.

급기야 고로 상 마저 하나를 사려는데, 매진. 남자는 사장님 맨션에 가면 많이 있다고 하면서, 괜찮으면 가까우니 같이 가자고 한다.

그래서 갑자기 남자 따라서 얼룩제거제 사러 맨션에 따라온 고로. 영업하러 왔다가 영업을 당해서 심기가 별로 좋지 않음.

주변을 둘러보다가

눈에 띄는 꽤 큰 식당을 발견.

배가 고파졌다.

얼룩 세정제를 급히 챙겨서 나간다.

면류

덮밥류, 중화와 양식

메뉴와 함께

주변에서 시킨 음식도 둘러보고

스태미너, 오늘 많이 걸었으니 스태미너로

소고기 스태미너 볶음 정식(820엔)과 네기타마(250엔) 주문.

자리가 넉넉하고 손님 회전율도 괜찮은 듯.

물마시는 장면은 여사장(이겠지?) 얼굴을 잡아주기 위한 배려샷. 응? 상당한 여배우가 나왔다.

이 여배우의 이름은 이시다 히카리(石田ひかり), 1972년생이다. 14살때 도쿄에서 연예기획사에 길거리 캐스팅이 됐다. 3살위의 언니인 이시다 유리코( 石田 ゆり子)도 비슷한 시기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둘다 어릴때부터 수영을 했는데 늘씬하고 이쁜 스타일이었다.

젊은 시절의 이시다 히카리, 유리코 자매의 모습.

데뷰후 아이돌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1993년 아스나로 백서의 히로인을 맡으며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아스나로 백서(1993년) 출연 당시의 이시다 히카리. 2001년 NHK방송국 PD와 결혼을 했으며 현재까지도 배우로서 활동 중이다. 언니인 이시다 유리코는 젊은 시절에는 동생에게 가려지는 면이 있었는데,  현재는 동생보다 훨씬 활발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독신으로 결혼을 하지 않고 있다.

고독한 미식가는 시즌이 거듭되면서 지명도가 높아지면서 나오는 조연이나 단역에 상당한 배우가 나오는 경우가 꽤 있다. 

달걀과 파. 네기타마 만드는 중.

소고기 스태미너 볶음 조리 중.

짜잔.

소고기 스태미너 볶음) 고기와 야채가 진수성찬, 식당이 자랑하는 간판 메뉴.

네기타마) 이름에도 네기가 들어갈 정도로 파가 많이 들어간다. 속은 찐득하고 식감은 부드럽고.

간장을 뿌려서. 우리의 일반적 계란말이가 푹신푹신한 느낌이 강하다면 이 네기타마는 좀 더 눅진하고 찐득한 느낌이다.

옆 테이블에서 토리카츠(닭고기로 만든 커틀렛)를 시키는 걸 보고는 갑자기 마음이 동해서 니카츠(煮カツ, 500엔)를 추가 주문.

니카츠 조리하는 모습

돈카츠를 몇 조각 내서 야채, 계란, 소스에 넣어서 조리는 음식. 한국인에게(최소한 나에게는) 잘 안맞는 요리.

돈카츠등 튀김요리는 바삭한 맛에 먹는건데 이걸 조려서 물컹물컹하게 먹는게 난 별로다. 이건 무슨 느낌이냐하면 탕수육 남은거에 탕수육 소스를 부어서 렌지에 돌려 데워먹는 그런 느낌이다.

옆테이블에 음식이 나왔는데 손님은 토리카츠를 시켰는데 돈카츠로 잘못 나왔다.

죄송하다며 다시 만들어주겠다며 음식을 물리는 데

 

남자는 돈카츠를 보니 웬지 먹고 싶다며 그냥 놔두라고 한다.

옆에서 그걸 본 고로 상은 내가 마침 니카츠를 시켜서 주방에서 헷갈렸나보다라며 혼잣말을 하고.

이 여사장이 상당히 자주 화면에 나오는데 아마도 이 배우의 지명도 등을 고려해서 자주 노출시키기 위해 이런 씬을 만들어 넣은 걸로 보인다.

남은 음식으로 카츠동을 만들어서 마무리.

잘 먹었습니다.

원작자 쿠스미 마사유키

요시노 식당 전경.

드라마에서 주방에서 일하시던 그 분이 진짜 주인.

오이와 호두 된장 무침.

햄에그

식사메뉴와 술안주 메뉴가 모두 있는 술집 겸 식당.

메뉴판에서 발견한 걸 시킨다.

오리고기와 동과 조림. 동과는 우리나라에선 잘 못보는 박과의 식물이다. 주로 더운지방에서 난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Yoshino+Syokudo/@35.5929581,139.3502729,17z/data=!3m1!4b1!4m6!3m5!1s0x60191d4d2eadb4c9:0x5b1bb1db8380a91!8m2!3d35.5929581!4d139.3528478!16s%2Fg%2F1tjtj9ys?entry=ttu

 

Yoshino Syokudo · 2 Chome-19-4 Higashihashimoto, Midori Ward, Sagamihara, Kanagawa 252-0144 일본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m

상당히 메뉴가 많은 로컬 식당. 밥집과 술집을 겸하며 식당의 규모로 봐선 꽤 많은 지역 단골이 존재할 걸로 보인다.

적당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식당.

월화가 휴무일이고, 점심은 11시30분~13시30분, 저녁은 17시~19시30분까지로 식사하려면 시간을 잘 맞춰야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