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인공, 스즈키 유우카.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 18살에 논노(non-no) 전속모델로 연예계 데뷔.
몇년 전부터 논노 표지모델로 서기 시작하더니, 작년에는 완전히 주력모델로 자리를 잡고 있다.
2020년 1월호 논노 표지모델 사진. 일본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선호할만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다.
드라마는 단역부터 출발해서 커리어를 쌓아오다가 이번 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게 되었다. 이번 드라마의 성공여부에 따라 배우로서의 다음 커리어에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이므로 매우 중요한 첫 주연이다.
이 드라마의 원작은 웹툰인데 원작자가 한국계 미국인인 임달영이라는 사람이다. 이미 일본 웹툰계에서 꽤 인지도를 쌓고 있는 사람이데 웹툰이 꽤 인기였는지 드라마화까지 되었다.
임달영은 한국계이긴 하지만 상당히 꼴통적인 친일 마인드를 갖고 있는 인물인 걸로 보이며, 문제적 발언등에 대한 기록이 좀 보인다.
JK(여고생이라는 뜻의 女子高生 의 일본 발음의 앞글자를 딴 약어)부터 다시 시작하는 실버플랜(노년계획)이라는 뜻의 제목에서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듯이, 현실 2021년에서 노숙자로 비참한 생을 마감하는 48살의 여자가 죽어가면서 다시 옛날로 돌아가서 인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면이라는 소원이 이루어지면서 1990년의 17살의 여고생으로 돌아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웹툰 자체가 인기가 있었으니 드라마화가 되었을테니까 스토리 자체는 괜찮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화는 다시 죽음의 순간에 여고생으로 돌아가서 좌충우돌하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
2화 보다가 때려쳤다. 재미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