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

I never knew I could fall in love again  다시 사랑에 빠질 수 있으리라 생각치 않았어요

Cause my heart was weak and worn 내 마음은 약해졌고 상처받았기 때문에

But you promised me, that you would love me and that we'd be one forever

하지만 당신은 내게 약속했어요, 당신은 나를 사랑할거고, 우리는 언제나 함께일거라고.

Nothing compares to the love that you and I share

당신과 내가 나눈 사랑은 비할데 없는 것이었죠

Just be careful with my heart and I'll love you always.

나를 조심스럽게 다뤄줘요, 그러면 나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거에요.

조심스레 다가 오는 널 처음으로 알게 됐던 날
기쁨 대신 한숨에 며칠 밤을 새웠었지
아주 오래 걸릴지 몰라 누군가 받아 들이긴
아직 부족한 날 알아 주겠니
너무 소중했던 사랑이 떠나 버린 후로
사랑할 수 없다고 난 믿어 왔는데
나의 상처까지도 안아 주는 널 위해 매일

조금씩 보여 줄께 내일 조금 더 친해질 거야
지금 내 모습 이대로는 너를 사랑하긴 모자라
나의 마음 모두 너에게 내어 줄 수 있도록
준비하는 날 기다려 주겠니

다시 너를 잃지 않을까 두려운 생각이 앞서
선뜻 너에게 다가설 수 없고
떠난 그의 생각 때문에 아직 눈물 많아
니 앞에서 운 적도 난 많았었는데
그런 나의 눈물도 닦아 주는 널 위해 매일

조금씩 보여 줄께 내일 조금 더 친해질 거야
지금 내 모습 이대로는 너를 사랑하긴 모자라
나의 마음 모두 너에게 내어 줄 수 있도록
준비하는 날 기다려 주겠니

다만 이것만은 기억해 많이 힘들던 날들에
지친 내 맘 열어 준 사랑 너 하나였다는 걸

너의 커다란 사랑만큼 아니 그보다 잘해 줄거야
지금 니 모습 그대로만 그냥 편안히 날 지켜 봐
고이 아껴둔 내 사랑이 네게 전해 지는 날
그 때 말할께 널 사랑한다고
준비하는 날 기다려 주겠니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