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

너무 야속한 시간 나는 우리가 밉다 이젠 얼굴 한 번 보는 것조차 힘들어진 우리가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8월에도 겨울이 와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홀로 남은 설국열차
니 손 잡고 지구 반대편까지 가 겨울을 끝내고파

그리움들이 얼마나 눈처럼 내려야 그 봄날이 올까


Friend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처럼 작은 먼지처럼
날리는 눈이 나라면 조금 더 빨리 네게 닿을 수 있을 텐데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얼마나 기다려야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널 보게 될까 (널 보게 될까)
만나게 될까 (만나게 될까)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니가 변한 건지 (니가 변한 건지)
아니면 내가 변한 건지 (내가 변한 건지)
이 순간 흐르는 시간조차 미워

우리가 변한 거지 뭐 모두가 그런 거지 뭐


그래 밉다 니가 넌 떠났지만
단 하루도 너를 잊은 적이 없었지 난 솔직히 보고 싶은데
이만 너를 지울게 그게 널 원망하기보단 덜 아프니까


시린 널 불어내 본다 연기처럼 하얀 연기처럼
말로는 지운다 해도 사실 난 아직 널 보내지 못하는데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얼마나 기다려야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널 보게 될까 (널 보게 될까)
만나게 될까 (만나게 될까)


You know it all
You're my best friend


아침은 다시 올 거야
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 영원할 순 없으니까


벚꽃이 피나봐요 이 겨울도 끝이 나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조금만 기다리면 며칠 밤만 더 새우면
만나러 갈게 (만나러 갈게)
데리러 갈게 (데리러 갈게)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

 

도입부의 철길 위에 귀를 기울이는 장면, 바닷가에서 쓸쓸이 뒤돌아보는 모습, 사각형으로 돌아가는 계단 아래에서 위를 바라보는 모습, 넌 혼자가 아니야라고 쓰여진 녹슨 회전목마, 모든 잎이 떨어진 나무에 걸린 신발 한켤레.

 

뭔가 뭉클한 느낌이 드는 곡.

+ Recent posts